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밸런타인 데이 로맨틱 호캉스...'올인클루시브' 호텔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1.01.27  15:34:02

공유
ad50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 맞아 연인과 특별한 순간을 보내고픈 이들이 많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식사와 선물 등 모든 혜택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호캉스를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투숙 가능한 '로맨틱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타입의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샴페인, 향수, 초콜릿, 장미 꽃다발까지 완벽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샤넬 향수, 칸 영화제 공식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 수제 초콜릿, 풍성한 장미 꽃다발 등이 준비된다. 저녁에는 객실 내에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해 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침에는 호캉스 조식 명소인 그랜드 키친에서 2인 조식까지 즐길 수 있다. 10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코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제안한다. 

수피리어 룸 1박과 함께 코데즈 컴바인의 2021년 SS시즌 신상 커플 잠옷 선물, 객실 내에서 오붓하게 둘이서 즐기는 인룸다이닝 2인 저녁식사, 제라드 베트르랑 로제 와인 1병과 케이크, 케이크 토퍼까지 포함된다. 

식사와 투숙까지 외부 접촉 없이 오롯이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어 프라이빗한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할 수 있다. 봉은사의 풍경이 펼쳐지는 야외 테라스를 갖춘 3층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2월 11일부터 14일까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둘만의 로맨틱한 호캉스를 위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둘만의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객실에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크레딧 5만 원을 제공한다. 

럭셔리 브랜드 발망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1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에서의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의 프랄리네 미니 홀케이크와 비비 그라츠, 까사마타 비앙코 와인 1병을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연인간의 특별 선물을 위해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썽봉의 커플 향수 2종 세트(50ml 향수 2개)도 준비했다. '로맨스 패키지'는 투숙 2일전 예약이 필요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연인과의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랜선여행 구성의 '스윗 모멘츠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고 있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디저트 및 음료를 객실 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흥인지문을 마주한 올 데이 레스토랑 타볼로 24 조식 2인 제공 및 객실 내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제공, 체크인 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여권 노트와 세계여행 에셋이 더해진 스티커 및 보딩패스 티켓이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돼 마치 세계여행을 떠나는 것과 같은 설렘 가득한 시간을 선사한다.

특별 선물로 바비인형 1개가 증정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투숙 시 조식, 티-타임 및 해피아워 무료 이용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과 살롱 드 딸기 위브 바비 핑크 컵 누들 1개가 추가 증정된다. 

이 외 높은 천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 골드 등급을 획득한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밸런타인 데이를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담은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로 꾸며진 세련된 객실에서 낭만적인 1박을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기분 좋은 다이닝을 위해 호텔 전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닝 10만원 크레딧, 루이 로드레 샴페인과 미니 케이크로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추가로 일요일부터 목요일 체크인 시,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커플들을 위해 기분 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들 대상으로 약 8만원 상당의 이솝 정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모든 투숙객은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수영장, 파크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등록된 투숙 인원 성인 2인까지 사우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로맨틱한 2월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고백하기 위한 '올 포 러브' 패키지를 제안한다. 

한강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한 모든 것이 객실에 준비된다. 사랑 고백에 감동을 더할 로즈 버진 로드,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테이블 센터피스와 풍성한 꽃다발, 그리고 특별 제작된 콘래드 웨딩 베어 세트로 프러포즈 무드가 완성된다. 

여기에 반짝이는 'MARRY ME' LED 장식이 눈부신 야경과 함께 프러포즈의 대미를 장식하고, 둘만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가 함께 준비된다.

패키지에는 인룸다이닝 조식 또는 석식이 추가된다. 웨스턴 스타일의 콘래드 시그니처 조식 또는 프렌치 프라이와 그린 샐러드를 곁들인 최상급 안심스테이크와 신선한 포모도로 파스타 구성의 석식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 타입은 기본 객실과 스위트룸 타입 중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코너 스위트룸은 96평방미터로 서울의 동급 객실 중 가장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호텔의 양 코너에 위치해 180도로 펼쳐진 한강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패키지는 하루 이상 전에 예약 시 준비가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