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의 극장판 ‘토이 솔져스: 가짜사나이2 더 컴플리트’가 사전예매를 개시한 가운데 SNS에 예고편을 공개해 팬들의 열기를 높이고 있다. ‘토이 솔져스’는 이와 함께 N차 관람을 독려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마련돼 예비 관람객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CJ 4DPLEX 제공

‘가짜사나이2’ 극장판 ‘토이 솔져스’를 2D, 스크린X, 4DX로 관람한 팬들이 응모할 수 있는 ‘N차 챌린지 경품 이벤트’가 있다. 액티브 건 팟, 쉐이크 초코, 빡포션 등의 경품이 주어지며 온라인 이벤트에서 추첨에 응모해야 한다.

N차 관람을 하지 않았더라도 관람 후기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NS 관람 인증샷과 해시태그 #토이솔져스_관람후기, #CGV를 온라인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고 역시 쉐이크 바닐라, 빡포션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 ‘가짜사나이2’의 진짜 메시지인 ‘한계에 도전하는 정신’을 강조하는 이색 이벤트인 ‘동기부여 챌린지’도 마련됐다. SNS에 #토이솔져스_동기부여챌린지 해시태그를 달고 운동 등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영상을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Baller 반팔티, 맨투맨 티셔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CJ 4DPLEX 제공

지금까지 두 시즌을 선보인 ‘가짜사나이’는 기존 방송의 한계를 넘은 자율성을 무기로 수많은 시청자를 확보한 웹 예능 화제작이다. CJ 4DPLEX가 기획단계부터 참여해 드론, 스크린X 전용 카메라 등 특수 장비들을 투입 해 팔로우 촬영했다.

특히 리얼함이 생명인 다큐멘터리에 효과적인 상영 포맷인 스크린X에서는 정면과 좌우까지 3면의 스크린에 최적화한 구성과 확장과 분할을 넘나드는 연출 방식으로 색다른 관람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직 스크린X에서만 볼 수 있는 훈련 이후 교관, 교육생들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스페셜 쿠키영상도 마련돼 있어 더욱 기대감이 높다. 또한 물, 바람 등 체험적 요소까지 겸비한 4DX로 디테일하게 살려낸 무사트 훈련소는 관객이 실제로 추위와 싸우고 마치 체온이 떨어지는 듯한 간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계까지 몰아치는 훈련과정과 ‘가짜사나이’가 전하고자 했던 도전과 극복에 대한 ‘진짜’ 이야기를 보여줄 ‘토이 솔져스: 가짜사나이2 더 컴플리트’는 1월 27일 2D 일반상영관을 포함해 스크린X, 4DX, 4DX 스크린까지 CGV의 전 포맷으로 개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