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브랜드 클라렌이 배우 강민아와 안무가 리아킴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배우 강민아

클라렌은 이번 ‘Show Your True Beauty’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산소컬러 콘택트렌즈와 다채로운 본연의 개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활동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8일에 공개된 걸그룹 있지(ITZY)의 브랜드필름과 함께 강민아의 뷰티 화보, 리아킴의 캠페인 영상 및 클라렌 오투오투 댄스 챌린지로 마련됐다.

tvN ‘여신 강림’에 출연 중인 강민아는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과 ‘오투오투’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착용해 5가지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뷰티화보를 진행했다. 해당 화보는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밀리언 댄스스튜디오의 수석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 그는 클라렌 모델인 있지가 부른 경쾌한 노래에 맞춰 산소컬러 콘택트렌즈를 개성 있는 안무로 표현했다. 더불어 리아킴이 창작한 하이라이트 안무는 클라렌 오투오투 댄스 챌린지 형식으로 지난 18일 틱톡에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무가 리아킴

클라렌 측은 “도회적이고 세련된 두 앰버서더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방향성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인터로조는 지난 12월 프리미엄 소재의 높은 산소전달률을 자랑하는 산소컬러 콘택트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 5종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하는 아이 메이크업 ‘오투오투’ 8종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인터로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