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0 APAN’ 김승우, 단독 MC 확정…현빈→박서준 대상 주인공은

기사승인 2021.01.22  09:45:15

공유
ad50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회장 손성민)가 주최·주관하고 (주)웨이드가(대표 이수진) 공동 주최·주관하는 ‘2020 APAN STAR AWARDS’의 MC로 배우 김승우가 단독으로 확정하여 진행 한다.

제6회 APAN STAR AWARDS에 이어 ‘제7회 2020 APAN STAR AWARDS’의 단독 MC를 맡아 진행하게 된 배우 김승우는 배우 활동은 물론이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등 ’만능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그동안 많은 프로그램에서 편안한 진행은 물론 게스트를 돋보이게 하는 매너 등 발굴의 진행 능력을 선보여 왔다.

본상 총 18개 부문을 시상하는 이번 시상식의 미니시리즈 남자 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김민재, 박보검, 박해준, 주원, 지창욱이 이름을 올렸고, 여자 우수연기상 후보에 김유정, 박은빈, 서예지, 서지혜, 이성경이 노미네이트됐다. 연속극 남자 우수 연기상 후보에는 강은탁, 곽동연, 서도영, 윤박, 이상이가 이름을 올렸고, 연속극 여자 우수 연기상 부문에는 설인아, 심이영, 이채영, 진기주, 최윤소가 후보에 올랐다.

‘연기파 배우’에게만 수여 되는 남자, 여자 연기상 부문에는 배우 오정세, 김영민, 우도환, 인교진, 김정현, 양경원, 김선영, 이엘리야, 추자현, 염혜란, 이정은, 손담비가 후보에 노미네이트됐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신인상’ 후보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뜨겁다. 남자 신인상 후보에 안보현, 안효섭, 이도현, 이재욱, 이학주, 장동윤 여자 신인상 후보에 김다미, 박주현, 이초희, 안은진, 전미도, 한소희가 후보에 이름을 올려 ‘2020 APAN STAR AWARDS’가 뽑는 최고의 ‘신예 스타’는 누가 될지 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돌챔프를 통해 진행한 인기투표로 결정된 인기상 부문에는 남자 배우 인기상에는 김수현이 이름을 올렸고, 여자 배우 인기상은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던 서예지가 차지했다.

또한  올 한해 Seezn앱 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를 선정하는 ‘KT Seezn 스타상’ 부문 역시 인기투표를 통해 손예진이 치열한 경합을 거쳐 최고의 인기상으로 선정되었다.

아울러 이번 시상식의 핫이슈인 대상 및 남자, 여자 최우수상 후보도 공개되었다. 미니시리즈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강하늘, 김수현, 남궁민, 조정석, 주지훈이 이름을 올렸고 미니시리즈 여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김희선, 서현진, 손예진, 장나라, 조여정이 후보에 올랐다.

연속극 남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오지호, 오창석, 이상우, 이상엽, 이장우가 연속극 여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윤소이, 이민정, 조윤희, 차예련, 한지혜가 후보에 노미네이트됐다.

2020 APAN STAR AWARDS 시상식의 대미를 장식할 영광의 대상 후보에는 공효진, 김혜수, 김희애, 박서준, 현 빈이 노미네이트되어 어떤 배우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최고의 관심인 대상 수상자는 어떤 배우가 될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20 APAN STAR AWARDS’는 1월 23일(토) 오후 8시 Seezn과 올레tv에서 국내 중계되며, 전 세계 200여개국에 해외 송출될 예정이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