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정 동춘상회, 설 선물 사전예약 판매

기사승인 2021.01.21  22:00:16

공유
ad50

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가 설 명절을 맞아 ‘동춘상회 선물가게’ 기획전을 열고, 설 선물 예약 판매를 한다.

동춘상회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고려해 프리미엄 먹거리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제품 100여종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금산 ‘홍삼 정과세트’는 방부제나 색소없이 순수 100% 홍삼만을 넣어 홍삼 고유의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감각적인 아트워크 패키지로 제공돼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몰리나 ‘우리 기름세트’는 식물성 불포화 지방이 가득 함유된 생들기름과 저온착유(참깨를 140도 미만 저온에서 로스팅해 참깨의 영양 성분을 깨뜨리지 않는 방법)로 추출한 참기름으로 구성됐다. 샐러드, 비빔밥, 나물 등 어디에나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아이템들도 두루 구성돼 눈길을 끈다. 먼저 동춘상회와 커리 전문 쉐프 ‘꽁블’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리파우더 ‘꽁블 커리’는 다양한 향신료가 황금비율로 블렌딩된 제품이다. 글루텐 프리라 최근 각광받는 저탄고지 식단에도 안성맞춤이며 주 성분인 커큐민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코스메쉐프 ‘흑당고 비누’는 인공 계면활성제 없이 오랜 시간 달인 고(膏)의 효능 재료가 함유돼 피부 각질 및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고체 세안팩이다. 뿐만 아니라 ▲몰리해치의 블루버드 1인 홈세트 ▲므아레의 소면기 세트 ▲셰익스피어의 액자 세트 등 각종 리빙 관련 제품도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 선물 배송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전국 무료 배송과 함께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일부 상품은 5세트 구입 시 1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설 선물 사전예약 주문은 다음달 4일 마감되며 상품 발송은 2월 1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준비된 상품들은 한정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동춘상회 오프라인 매장 ‘용인 동춘175점’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세정 동춘상회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