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가 비즈니스 노트북 'RAZER BOOK 13'을 출시했다.

사진=레이저 제공

'RAZER BOOK 13'은 게이밍 기어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레이저의 기술을 집약한 노트북으로 최신 프로세서와 세련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췄다. 최근 비즈니스 라인업의 키보드와 마우스에 맞춤 노트북을 출시해 게이밍을 위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라인업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인 11세대 타이거레이크 i7-1165G7을 장착해 Intel Turbo Boost 기술로 최대 4.7㎓를 지원한다. 기존 세대보다 최대 2.7배 빠르게 콘텐츠를 생성하며 업무 생산성도 20% 이상 높였다.

인텔 Evo 인증을 받아 빠르고 안정된 부팅과 긴 사용 시간 등이 공인됐고, Iris Xe 내장 그래픽이 장착돼 일반 문서 작업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그래픽 작업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또한 'RAZER BOOK 13'은 FHD IPS패널의 기본형과 UHD IPS패널의 고급형 2가지 패널 유형으로 출시됐다. 터치스크린을 지원하고, 4면 슬림베젤로 13형 노트북이지만 13.4형 디스플레이의 대화면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sRGB 영역을 100% 커버하는 색 재현율을 갖췄으며 Gorilla Glass 터치 디스플레이로 더 선명한 색감과 활용성까지 더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알루미늄 블록으로 제조된 CNC로 풀메탈 바디로 제작했고 스크래치에 강한 무광택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레이저의 소프트웨어 'RAZER Synapse 3'를 통해 레이저 크로마 라이팅을 설정할 수 있어 소비자들 개성에 따른 패턴과 1680만 가지 색상을 키보드에 표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