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있지(ITZY), 5인5색 매력만점 눈빛...인터로조 클라렌 광고 눈길

기사승인 2021.01.18  09:26:27

공유
ad50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 대표 브랜드 클라렌이 그룹 있지(ITZY)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 출시에 맞춰 공개된 이번 광고 영상은 산소 방울을 만나 이를 마음껏 즐기는 있지(ITZY)의 모습을 파스텔톤의 경쾌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피부에 공급되는 산소의 양에 따라 생기와 탄력이 좌우되듯 눈에도 충분한 산소가 공급돼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컬러렌즈 사용자들에게 건강과 미용을 모두 만족시키는 '산소컬러콘택트렌즈'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영상에 등장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은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이면서 높은 산소전달률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습윤성 향상 기술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컬러 콘택트렌즈다.

광고 영상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로 일상생활 속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하는 '내츄럴' 시리즈 3종(내츄럴 브라운EX, 내츄럴 그레이EX, 내츄럴 쇼콜라EX)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눈빛 연출이 가능한 '미스티' 시리즈 2종(미스티 그레이EX, 미스티 카키EX)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며 시선을 붙잡았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과 함께 매력을 뽐낸 있지의 광고 영상 2편은 클라렌 공식 웹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디지털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있지는 오는 22일 데뷔 최초로 영어 앨범인 '낫 샤이Not Shy (English Ver.)'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한다.

사진=인터로조 클라렌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