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송가인, 홈쇼핑 출격 '완판여왕' 등극...출연료無 착한 선행

기사승인 2021.01.17  08:35:30

공유
ad50

송가인의 착한 선행 일환으로 큰 화제가 됐던 홈쇼핑 방송에서 송가인이 ‘완판여왕’으로 불리며 또 한번 신화를 만들어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지난 16일 송가인은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방송 중 시청자와 팬들을 위해 라이브 특별공연으로 시청자를 위한 특급 서비스도 펼치며 ‘트로트 퀸’에서 ‘완판여왕 송가인’이라는 수식어도 붙은 채 역대 시청률을 보이며 마무리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시청률을 장악하며 ‘송가인 효과’라는 기대에 부응하듯 ‘시청률 제조기’ 송가인은 예능뿐만 아니라 홈쇼핑 방송 역시 시청률의 여왕이란 것을 증명해 냈다는 평이다.

송가인은 ‘가인이어라’와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라이브로 부르는 시간을 가졌으며 매진을 기록한 감사의 의미로, 제품의 모든 수익을 수해 이재민들과 코로나19 예방 확산 방지, 면역 취약 계층을 위한 생필품 구입 등을 위해 전액 기부를 했던 CM송 ‘확감아버려도’까지 열창해 시청자들 즐겁게 했다.

송가인이 이번 방송에 ‘착한 선행 중소기업 돕기’ 일환으로 출연료 없이 출연했다고 밝혀져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평소 송가인은 선행 활동에 앞서서 활동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그런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처음으로 홈쇼핑 방송에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혀 많은 사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