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가 남주혁의 집을 찾아갔다.

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에는 양보없는 한지평(김선호), 그리고 그와 신경전을 벌이는 남도산(남주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한지평은 기어이 금전수를 품에 안고 남도산의 집까지 찾아갔다. 그와 남도산의 사이를 모르는 남성환(김원해)은 “도산이랑 각별한 사이라고 멘토라고 하셨죠”라고 반갑게 맞이했다. 남도산은 “상무님이 왜 우리 부모님을 찾아봬요”라고 당혹감을 드러냈다.

급기야 남성환이 “도산이 네가 뭘 드릴 게 있다며”라고 묻자 남도산은 “없어요”라고 편지 돌려주기를 거부했다. 한지평은 “있잖아요”라고 두 사람 모두 팽팽한 줄다리기를 했다. 결국 부모님들의 성화 때문에 두 사람은 술 자리에 마주앉게 됐다.

남도산은 가짜 편지를 쓰며 자신의 이름을 가져다 쓴 이유를 물었다. 한지평은 “팔자 좋아 보여서. 상 받았다고 부모님한테 축하받고, 사진 찍는 걸 봤는데 내 눈엔 남도산 당신 팔자 좋아보였어요. 그랬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다 가진 것 같은 남도산도 한지평에게 가지고 있는 열등감이 있었다. 그는 “제가 예전에 달미한테 내가 왜 좋냐고 물어본 적이 있어요”라며 서달미(배수지)가 좋아한다고 말한 모든 것이 한지평이었다고 말했다.

또 “손이 커서 좋대요 겨우 손 하나 그래서 아등바등 기를 썼어요 이 손 하나로 역부족이더라고요”라고 괴로워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