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조제' 한지민X남주혁, 애틋한 눈빛 연기 기대↑...감성 호흡 완성

기사승인 2020.12.04  08:21:00

공유
ad50

믿고 보는 한지민, 남주혁의 재회, 섬세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조제’가 한지민과 남주혁의 애틋한 감성 연기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조제' 스틸컷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한지민은 ‘조제’에서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 역으로 변신해 처음 경험하는 사랑에 설렘과 불안을 함께 느끼는 캐릭터의 미묘한 감정선을 깊이 있는 눈빛으로 표현한다. 그는 ‘조제’에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조제' 스틸컷

다양한 작품을 통해 2020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남주혁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이자 우연히 조제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영석의 세밀한 내면 변화를 표현해내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짙은 감성 연기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드라마 ‘눈이 부시게’ 이후 다시 만나 눈빛만 봐도 통하는 감성 호흡을 완성한 한지민과 남주혁은 몰입도 높은 감정 연기로 쏟아지는 호평을 이끌어내며 영화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는 ‘조제’는 올 겨울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 한지민과 남주혁의 깊은 감정 연기가 더해져 올 겨울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전할 ‘조제’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