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가 1020세대의 지지를 얻는 아트크루 ‘아이앱 스튜디오’와 함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온라인 한정 발매한다.

현재 아식스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젤-1090과 캡슐 컬렉션으로 구성된 두 번째 콜라보는 결쟁 구도, 나 자신과의 싸움, 스포츠 정신 등 3가지 키워드를 콘셉트로 해 극적 대립이 돋보이는 컬러 구성과 아이앱 스튜디오만의 디자인 감성을 담았다.

특히 아이앱 스튜디오 맴버들이 직접 아이템의 콘셉트, 디자인뿐만 아니라 키 비주얼의 오브제 또한 직접 제작해 프로젝트의 상징성과 무게감을 파인아트 형식으로 표현했다.

‘젤-1090’은 2004년 출시했던 디자인 그대로를 복각해 올해 1월 런칭하면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아식스의 대표 아이템이다. 현재까지 주요 컬러와 사이즈가 계속해 품절을 이어갈 정도로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오는 7~8일 래플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식스 스페셜 온라인 스토어 및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론칭 후 유럽과 아시아 국가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아식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