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에서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중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 글래드 트러플 데미소스 총 3가지 제품을 NS홈쇼핑에 3일(오후 4시 30분~5시 10분), CJ오쇼핑 플러스에 11일(오후 4시 45분~5시 45분) 선보인다.

사진=글래드 호텔 제공

지난 7월 NS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에 선보인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인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와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는 청정 호주의 자연 속에서 자란 와규와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의 황금 배합으로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세계 3대 식재료로 꼽히는 트러플 버섯과 이태리 송이버섯 포르치니를 넣어 은은한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테이크의 육즙과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테이크의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이중 충진 기술을 적용하여 깊은 맛을 완성했다.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동안 조리하여 간편할 뿐만 아니라 스파게티, 햄버거, 리조또 등의 요리에 응용하면 더욱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고 으깬 뒤 볶음밥, 오믈렛, 밑반찬 재료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요리를 시도해볼 수 있다.

소스 제품으로 선보이는 ‘글래드 트러플 데미 소스’는 더블 스테이크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송로버섯에서 추출한 트러플 오일과 풍성한 식감을 위해 양송이, 양파, 토마토를 넣어 중독성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와규 더블 스테이크 제품은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140g) 8팩과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140g) 8팩, 글래드 트러플 데미소스(200g) 1병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