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ENHYPEN)의 데뷔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2일) Mnet ‘ENHYPEN&Hi(엔하이픈앤하이)’의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그동안 ENHYPEN은 ‘ENHYPEN&Hi’를 통해 멤버들의 솔직 담백한 리얼 일상부터 첫 앨범 재킷 촬영과 트레일러 촬영 현장, 처음으로 함께한 MT 현장까지 데뷔를 위한 준비과정을 공개해왔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지난주 다양한 게임을 하며 예능감을 익힌 ENHYPEN의 MT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멤버들은 어렵게 획득한 재료들로 신나게 바비큐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모닥불에 앞에서 진솔하게 대화를 나누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지난달 30일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을 발매한 ENHYPEN의 데뷔 현장도 볼 수 있다. 데뷔 앨범 발매일에 방영된 ENHYPEN 데뷔쇼 ‘ENHYPEN DEBUT SHOW : DAY ONE’에서 공개한 첫 무대부터 멤버들의 데뷔 소감 등 뒷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ENHYPEN이 ENHYPEN에게’ 전하는 감동의 편지 낭독 등 함께 노력하며 성장해온 일곱 소년들의 데뷔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다.

ENHYPEN은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으로 1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 부문 1위를 차지했고, 일본 등 2개 국가 1위를 포함해 총 29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5에 올랐다. 타이틀곡 ‘Given-Taken’은 16개 국가 및 지역의 ‘톱 송’ 차트에서 최상위 5위권에 안착했다.

한편 이들의 데뷔 여정을 담은 ‘ENHYPEN&Hi’의 마지막 회는 오늘 저녁 8시 30분 Mnet 방송과 유튜브 Mnet K-POP, 빅히트 레이블 채널, 일본 Abema(아베마), Mnet Japan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