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티저 포스터를 향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채로운 B컷을 공개했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극본 채윤/제작 JTBC스튜디오)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 완벽주의 선배 윤송아 역을 맡은 원진아와 심쿵을 일상다반사로 일으킬 후배 채현승 역의 로운의 완벽한 케미에 기대감이 뜨겁다.

사진=JTBC스튜디오

특히 둘의 달콤한 퇴근길 키스와 ‘일도 연애도 나랑 해요, 선배‘라는 채현승(로운)의 도발적인 고백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된 직후 “분위기 미쳤다”, “영화 속 한 장면 같다”, “포스터 그만 보는 법 좀 알려줘”, “나 남주여주 덩치차이 나는 거 좋아하네”, “간질간질하다는 말이 딱이야”, “이미 역대급 대사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추가로 공개한 무빙 포스터 영상 역시 현재 온라인 조회수 21만 뷰(11월 3일 오후 2시 기준)를 돌파했을 정도로 이미 윤송아(원진아)와 채현승의 케미에 빠져든 시청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이 같은 열띤 화제성에 힘입어 무빙 포스터에 삽입된 포스터 B컷의 원본들을 최초로 공개, 설렘주의보에 정점을 찍는다. 두 사람의 입술이 닿기 직전 오롯이 서로만을 바라보던 가슴 떨리던 순간과 서로의 심장소리가 들릴 정도로 꼭 껴안은 포옹, 설렘의 여운을 남기는 눈맞춤까지 담겨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것.

이에 내년 1월,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의 마케팅팀에서 사수와 부사수로 만나게 될 윤송아와 채현승이 과연 어떤 워러밸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연애 로망을 자극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원진아와 로운이 보여줄 심쿵 밀당이 기다려지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라이브온‘ 후속으로 2021년 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