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신비로운 레이어드 립 메이크업을 위한 ‘W 립루즈&글로스’를 출시한다.

사진=RMK 제공

신제품은 매트한 리퀴드 립과 크리스탈 윤기의 글로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웨이 타입의 멀티 립 아이템이다. 실크 파우더의 배합으로 농밀한 발색과 균일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루즈, 높은 밀착력과 코팅력의 젤과 히알루론산 배합의 글로스가 최적의 컬러 매칭으로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루즈 및 글로스를 각각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루즈 위에 글로스를 레이어드해 나만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6종 컬러 구성으로 글로스 컬러를 포함, 총 12가지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생기있는 레드립을 위한 퓨어 레드부터 농밀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클래식 와인레드, 시크한 블루빛 쿨 레드 등 균일하고 뛰어난 발색의 6가지 루즈와 신비로운 매력의 핑크 크리스탈, 글램 골드, 퍼플 사파이어 등 6가지 글로스가 압도적인 투명감과 영롱한 크리스탈 윤기를 선사한다.

‘W 루즈&글로스’는 온라인몰 롯데ON에서 오늘(30일) 론칭하며 12월 4일 공식 출시돼 RMK 매장(롯데백화점 본점·잠실·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