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이 연말을 앞두고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럽유땡큐 캠페인’을 전개하고 가수 폴킴과 함께한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풀무원샘물 제공

풀무원샘물과 폴킴이 함께하는 ‘#럽유땡큐 캠페인’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하는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폴킴은 밴드 ‘데이브레이크’ 원곡의 ‘좋다’를 따뜻한 분위기로 편곡한 캠페인 송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활용해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럽유땡큐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의 영상이 담긴 폴킴의 캠페인 송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폴킴은 “평범한 일상에 특히 감사하게 되는 요즘, 따뜻한 취지의 캠페인에 공감해 함께하게 됐다”며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담긴 폴킴의 ‘좋다’ 뮤직비디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풀무원샘물 제공

풀무원샘물은 지난 25일 캠페인 소개 및 챌린지 참여 방법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폴킴이 오랜 기간 함께 지내온 매니저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직접 챌린지에 참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티저 영상은 딩고뮤직 채널 및 풀무원샘물 SNS 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챌린지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손하트 안무와 함께 ‘니가 있어 좋다 사랑해서 좋다’ 구간을 부르는 영상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에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12월 8일까지 캠페인 메일 주소로 신청 양식과 촬영 영상을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정해 ‘#럽유땡큐 홈파티 기프트’를 증정하고 이중 5명에게는 폴킴의 싸인 CD를 추가로 선물한다. ‘#럽유땡큐 홈파티 기프트’는 일상와인편집샵 위키드와이프가 큐레이션한 10만원 상당의 홈파티 키트와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인형 및 머그컵 2종 세트로 구성됐다. 당첨자 및 우수 참가자들의 영상이 담긴 캠페인 송 뮤직비디오는 12월 15일 풀무원샘물 인스타그램 및 딩고뮤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