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브랜드 티르티르의 ‘도자기 코어크림’이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티르티르 제공

지난 21일 ‘요즘 뷰티’ 방송을 통해 선보인 ‘도자기 코어크림’은 이날 준비된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 신제품은 하루가 다르게 흔들리는 피부 코어 능력을 바로 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이다. 사라진 물광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는 트리펩타이드와 피부 건강을 위한 마이크로 바이옴, 피부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이데베논 등이 함유돼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고보습 포뮬라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건강한 리얼 보습감을 선사한다. 멀티 보습크림으로 페이스와 넥 케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기존 베스트셀러 ‘도자기 크림’이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편안하면서 진한 물광 보습을 선사한다면 ‘도자기 코어크림’은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안티에이징을 위한 탄력 보습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피부 노화 완화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지난 7월 CJ오쇼핑에서 ‘순 로즈마리 에센스’ 첫 홈쇼핑 진출을 시작으로 총 3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제품력과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