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1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우수한 보온력과 더불어 다양한 용량으로 수험생들의 식사량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밥, 죽 등을 넣을 수 있는 보온 용기와 플라스틱,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 2종으로 구성된 분리형 보온도시락이다. 전용 보온백과 젓가락 세트가 포함돼 휴대성을 높였으며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 2종의 반찬 용기 구성으로 다양하고 넉넉한 반찬을 담을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선사한다.

수험생들의 식사량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용량의 보온 용기와 색상으로 구성했다. ▲TKLG-900(885ml) ▲TKLG-1000(965ml) ▲TKLG-1150(1140ml)의 3가지 용량으로 선보였으며 스위트라벤더, 레몬옐로우, 피치핑크, 브라우니블랙, 그린포레스트 등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을 입혀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

보온 용기는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구조로 제작된 우수한 보온(냉)력으로 6시간 기준, 61도 이상, 12도 이하의 온도가 유지된다. 이에 아침에 담은 도시락을 점심에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한 점심 식사로 수험생들의 컨디션 조절을 돕는다.

특히 반찬 용기 2종 중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에는 국물이 자작하거나 양념이 있는 반찬도 착색이나 냄새가 밸 걱정 없이 푸짐하게 담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2가지 반찬 용기 구성으로 보다 넉넉하고 다양한 반찬을 선호하는 수험생들의 수능 도시락으로 제격이다. 강력한 밀폐력으로 김치 국물이나 반찬 소스 등이 새지 않아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울러 수험생들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스테인리스 18-8로 제작돼 잘 녹슬지 않으며 세척 또한 간편해 관리가 용이하다.

한편 써모스코리아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수능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당일 수험생들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집밥’같은 한 끼를 선사할 보온도시락과 추운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텀블러 등 수능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제품 1개당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사진=써모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