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갬성캠핑' 조달환, 절친 박소담 실체 폭로 "아직 100분의 1도 안 보여줬다"

기사승인 2020.10.27  10:21:53

공유
ad50

‘갬성캠핑’에서 조달환이 밝히는 박소담의 반전 실체가 공개된다.

사진=JTBC '갬성캠핑' 제공

27일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는 박소담과 조달환의 뜯고 뜯기는 폭로전이 펼쳐진다. 이날 여행에서는 ‘엄친아’ 배우 이상윤과 명품조연 조달환이 새로운 캠핑 친구로 함께 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조달환은 박소담과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 호흡을 맞추며 쌓은 오랜 친분을 공개했다. 그는 “소담이를 알려면 아직 멀었다. 100분의 1도 안 보여줬다”며 멤버들이 몰랐던 박소담의 새로운 모습을 낱낱이 폭로했다.

절친 조달환의 거침없는 폭로전에 박소담은 “그만하라니까. 거기까지”를 외치며 진심으로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JTBC '갬성캠핑' 제공

연극을 통해 박소담, 이상윤, 조달환과 인연을 맺은 신구와의 깜짝 전화 연결도 이뤄진다. 박소담은 신구와 다정하게 안부 인사를 주고받으며 마치 친할아버지와 손녀 같은 찐친 케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신구는 “소담이는 어떤 후배인지 궁금하다”는 박나래의 질문에 뜻밖의 대답을 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과연 멤버들을 놀라게 한 대선배 신구가 바라본 박소담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박소담의 현실 절친들이 증언하는 반전 실체가 무엇일지는 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 공개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