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쇼타임크루, 할로윈 맞이 온라인 자선 파티...윤형빈·심형래→김요한·슬리피 참여

기사승인 2020.10.27  10:01:23

공유
ad50

쇼타임크루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온라인으로 자선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쇼타임크루 제공

연예인 크리에이터 기획사이자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사인 쇼타임크루가 오는 30일 오후 7시 유튜브 '셀렉터 라이브tv'에서 실시간으로 라이브 중계된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5곳에서 '할로윈 자선 파티 셀렉터데이(이하 '셀렉터데이')'를 진행한다. '셀렉터데이'는 스타들이 온라인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 어려운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기부 행사다.

'셀렉터데이'는 나몰라패밀리, 욜로코믹스, 낄낄상회를 시작으로 김학래, 심형래, 엄용수, 김종석, 황기순, 윤형빈, 오지헌, 이광섭, 조지훈, 류근지, 정승환, 안일권, 정태호, 장기영, 곽범, 엄태경, 김지호, 지영옥, 박은영, 안소미, 이태영, 박진주, 이혜지, 양혜지, 장슬기, 이세영, 하지영, 맹승지 등 개그맨 선·후배들이 대거 출격을 예고했다. 

전 배구선수 김요한, 전 유도선수 김민수와 래퍼 슬리피, 미스에스출신 래퍼 태혜영 등 한자리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약 50여명도 참여한다.

'셀렉터데이'에서는 스타들의 소장품과 애장품 경매는 물론, 기부 및 봉사 활동을 진행한다. 여기에 기부된 수입금을 척추측만증 소아 환우 어린이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들이 함께하는 '셀렉터데이'는 오는 30일 오후 7시 라이브커머스(유튜브 '셀렉터 라이브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이번 행사에 참여한 쇼타임크루의 셀렉터로 전속 및 파트너쉽 연예인들이 온라인 라이브커머스에 쇼핑호스트로 활동할 예정이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