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멤버 개인의 색깔을 담은 리얼 영상 기록기 '심포유' 네 번째 주자 찬열의 특별한 휴가가 시작된다.

오늘(27일) 첫 공개되는 '심포유 – 찬열 편'에서는 특별 휴가를 떠나는 찬열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게임 속 캐릭터 찬열의 등장을 예고한 티저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드디어 오늘 플레이어 찬열의 게임 세상이 베일을 벗는다.

찬열은 의문의 초대장으로부터 2박 3일 휴가 초대를 받는다. 본격 여행을 떠나기 전 찬열은 본인의 최애 다이빙용품들을 챙기는 등 "바다에 가고 싶습니다. 기대가 많이 됩니다"라며 행복한 휴가 상상에 뜰든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목적지에 가까워질수록 찬열은 "짐을 잘못 싸온 것 같네요"라며 허탈한 웃음을 지었다. 상상 밖의 풍경에 찬열은 "여기 어디야? 핸드폰도 안 터지고"라며 심히 당황하기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시작부터 찬열을 멘붕에 빠뜨린 휴가지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목적지에 도착한 찬열은 정체불명의 인물이 설계한 게임 세계에 본격적으로 입장했다. 앞으로 2박 3일간 주어지는 퀘스트와 보상을 통해 치열한 게임 속 생존기를 펼치게 된 플레이어 찬열은 "퀘스트라는 단어 하나로 설렜다" "심장이 뛰었다"라며 평소 '게임 마니아'임을 입증하며 생존에 대한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어 의문의 소리와 함께 첫 퀘스트가 등장하자 찬열은 침착한 자세로 퀘스트를 수행하고 응용법까지 개발하는 등 게임 세상에 대한 뛰어난 적응력을 뽐냈단 후문이다.

그러나 첫 퀘스트에 이어 첫 보상품을 받게 된 찬열은 다시 당황하기 시작한다. 상상도 못 했던 보상품의 정체에 찬열은 연신 감탄하기도 한다. 이어 찬열은 게임 세상 속 첫 식사 준비했다. 낯선 환경에서도 순조롭게 식사 준비를 이어가던 찬열 앞에 뜻밖의 시련이 닥쳤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외 찬열의 '짐 싸기 셀캠(인 마이 백)'부터 여행 스타일을 담은 솔직 담백 토크 타임까지 준비된 '심포유 – 찬열 편'은 V LIVE 멤버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선공개된다. 오늘(27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라이브 및 네이버 TV '심포유 – SM S&C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M C&C STUDIO A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