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굴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도굴’의 주인공 이제훈과 인기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특별한 만남이 22일 오후 5시 공개될 것을 예고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문명특급' 캡처)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다.

천부적인 직감을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 역의 이제훈과 가장 핫한 대세인 ‘연반인’ 재재와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된 이번 영상에서는 ‘도굴’ 비하인드 스토리와 직접 뽑은 명장면까지 어디서도 보지 못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이제훈은 ‘파수꾼’부터 ‘건축학개론’ ‘사냥의 시간’, 그리고 드라마 ‘시그널’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과 관련된 솔직한 토크는 물론, 재재의 역무대인사에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호응해주는 등 털털한 매력으로 재재와 현장 스태프들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도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이제훈의 반전 가득한 매력을 발굴할 것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문명특급’의 ‘도굴’ 편은 22일 오후 5시 ‘문명특급’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특급’과의 특급 콜라보로 기대감을 한층 높이며 도굴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기대작 ‘도굴’은 11월 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