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공유X박보검 ‘서복’, 12월 개봉 확정…극과극의 두 남자

기사승인 2020.10.21  08:17:24

공유
ad50

대세 배우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주목 받은 영화 ‘서복’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유와 박보검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영화 ‘서복’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

1차 포스터는 상반된 상황에 처한 두 남자의 모습을 각각 담았다. 어둠 속 강렬한 불빛에 비친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의 잔상은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그의 복잡한 심경을 전하는 한편, 실루엣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죽지 않는 존재” 서복(박보검)의 포스터는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지금을 살다”, “영원을 살다” 두 상반되는 카피는 극과 극 상황에 놓인 두 남자의 특별한 동행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한국영화계의 흥행보증수표 공유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청춘스타 박보검. 두 배우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서복’은 2012년 개봉 당시 멜로영화 역대 최고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며 전국에 첫사랑 신드롬을 일으킨 ‘건축학개론’의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신뢰를 더한다.

강렬한 비주얼의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서복’은 오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