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엔 집콕족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가 고향 방문을 만류하고 있고 추석 특별 방역으로 갈 곳도 적어졌다. 코로나19로 추석 연휴를 이대로 보내긴 아쉬울 수 있다. 이에 호텔업계에서 안전하게 추석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콘래드 서울 – 골든 티켓 이벤트

골든 티켓 이벤트는 10월 11일까지 콘래드 서울의 가을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골든 티켓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콘래드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럭키드로우 상품으로는 펜트하우스 1박 숙박권, 그랜드 킹 코너 스위트 1박 숙박권, 룸 업그레이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권, 조식 무료 이용권, 37 그릴 브런치 이용권, 플레임즈 홀 케이크, IFC 몰 바우처 등이 준비돼 있다. 콘래드 서울에서는 ‘잇&플레이&레스트’ 패키지, ‘컬러풀 어텀’ 패키지, ‘스테이 인스파이어드’ 패키지 이렇게 총 3가지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여 취향과 목적에 맞춰 즐길 수 있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명동에서 아침을’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해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추석 연휴 한정 상품 ‘명동에서 아침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패키지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구성은 스탠다드룸 1박과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조식은 두 가지의 세트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딜리버리 서비스는 총 4회의 시간대(오전 8시부터 오전 9시 30분 사이, 30분 단위)로 이용 가능하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시네마 오션 테라스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해운대 전망 발코니를 보유한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오션 테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나만의 전용 영화관을 구현할 수 있도록 LG전자와 협업해 LG 시네빔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LG 시네빔은 4K 해상도와 최대 140인치의 초대형 화면 크기, 자동 명암비 조정을 통한 선명한 HDR 화질을 지원해 영화관 부럽지 않은 시네마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영화 감상에 빠질 수 없는 각종 스낵도 세심하게 마련했다. 팝콘과 나초로 구성된 무비팩과 스페인 와인으로 유명한 ‘풀뽀로코’의 상그리아 카토캔 2잔을 제공해 영화 관람에 묘미를 더한다. 이 외에도 오션 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 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등도 이용 가능해 힐링과 액티비티로 가득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안심하고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씨메르 클리닝 타임 확대 및 입장객 수 제한, 키즈 빌리지 어린이 전용 살균제 소독 등 철저한 방역도 실시 중이다. ‘시네마 오션 테라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9월 28일~10월 10일 제외) 하루 5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추석 한상 차림

‘추석 한상 차림’ 프로모션은 추석 명절 기간 동안 추석 음식을 맛볼 수 있게 호텔 20층 푸드익스체인지에서 한정으로 준비된다. 추석 한상 차림에는 갈비찜, 잡채, 모둠전, 영양밥을 비롯 다양한 밑반찬과 함께 송편과 후식도 준비된다.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추석 기간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한 추석 패키지도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는 객실에서의1박, 추석 스페셜 N 고메 박스, 조식 50% 할인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추석 스페셜 N 고메박스는 갈비찜, 궁중 잡채, 모둠전, 연잎밥 등 추석 음식이 포함되어 있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석 패키지는 10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9월 28일까지 사전 예약 필수다.

# 글래드 라이브 강남 – 아트X슬립 테라피 패키지

28일부터 12월 20일까지 선보이는 ‘아트X슬립 테라피’ 패키지는 체리쉬의 아트&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통한 공간 구성,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수면 테크를 보유한 허니냅스의 슬립스캐닝 프로그램을 통해 숙면을 체험할 수 있는 바이오필릭, 빛, 호크니, 반고흐 등 4개의 테마로 꾸며진 콘셉트 룸에서의 1박이 제공된다.

바이오필릭은(DE-STRESS) 테마룸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컬러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그린 컬러를 통해 수면의 질을 향상 시켜주며 빛(SLEEP BETTER) 테마룸은 일출과 일몰에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퍼플 컬러를 활용해 통증을 줄여 신체의 밸런스를 향상시키고 피로회복에 효과가 좋다.

반고흐(ENERGY UP!) 테마룸은 별빛을 사랑한 반고흐의 작품들 속 옐로우 컬러를 이용해 에너지를 불어넣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호크니(CALM DOWN) 테마룸은 수영장을 좋아했던 호크니의 블루 컬러를 이용했으며 마음의 안정을 주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신경안정제 역할을 함으로써 수면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허니냅스의 산소큐브, 숙면음료, 유기농 입욕제로 구성된 슬립베러 솔루션 키트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일대일 수면환경 진단권, 체리쉬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체리쉬가구 3만원 상풍권이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라이브 강남 로비 공간에 꾸며진 마이엠 소파 포토존에서 마이엠 3인 소파, 스타벅스 케이크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4개의 콘셉트룸에는 투숙객의 수면 상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수면 생체신호와 잠의 질을 체크하는 허니냅스의 슬립스캐닝 스마트 매트리스가 적용되어 투숙객의 수면유형(HSTI), 수면력 지수 및 개인별 맞춤 슬립 솔루션을 동의서를 작성한 고객에게 체크아웃 이후 개별 발송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