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SF9 로운, 수트 비주얼은?…4주년 ‘W구상사2’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20.09.27  10:06:11

공유
ad50

보이그룹 SF9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직장인으로 변신한다.

SF9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젝트 ‘FANTASY RACE(판타지 레이스)’의 첫 번째 레이스 코스 ‘W구상사2’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멤버 각자의 개성이 담긴 캐릭터를 확인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특히 설정에 부합하는 “부장 자리는 이제 제 건가요?” “제 근황만 지금 6번째 말하고 있어요” “전 이번에도 인턴인가요?” 등 포스터에 적힌 문구를 통해 SF9의 남다른 예능감이 예상된다.

‘W구상사2’는 SF9의 매력과 개성을 그대로 살린, 대본과 리얼리티가 결합된 예능 컨텐츠다. 지난 시즌 ‘W구상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만큼 데뷔 4주년을 기념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제작된 연작 컨텐츠다. 창립 기념일을 맞아 ‘W구상사’에 다시 모이게 된 멤버들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SF9의 좌충우돌 오피스 라이프 ‘W구상사2’는 오는 30일 오후 8시에 SF9의 공식 유튜브, 네이버 VLIVE 채널, FNC 네이버 TV를 통해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한편 SF9은 데뷔 4주년 프로젝트 ‘판타지 레이스’를 통해 팬을 향한 마음을 담은 스페셜 앨범을 포함해 ‘W구상사2’, 브이라이브,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등 뜻 깊은 컨텐츠를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