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코오롱FnC ‘아카이브 앱크’, 성수동 아틀리에 오픈...램레더 제품 망라

기사승인 2020.09.27  09:56:02

공유
ad50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양가죽 소재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서울 성수동 서울숲에 단독 쇼룸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를 공식 오픈한다.

2층 규모의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는 브랜드의 페르소나가 실제 생활할 법한 집과 업무 공간, 그 중간 정도를 보여주는 ‘아틀리에(공방)’ 형태다. 총 5개의 방을 구성, 아카이브 앱크의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빈티지 디자이너 가구들로 배치해 아틀리에 형태의 공간을 만드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와 함께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채로운 콘텐트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2020 가을겨울 시즌, 아카이브 앱크는 낯선 도시 속 작은 살롱에서의 이국적인 밤 ‘에므브와 살롱’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을 전개한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롱부츠, 앵클 부츠, 다양한 크기의 백 등 아카이브 앱크만의 매력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카이브 앱크는 비즈니스 우먼을 타깃으로 소프트 램레더(양가죽)을 적용한 슈즈와 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양가죽 소재가 지니고 있는 부드러운 특성을 살렸을 뿐 아니라 볼로냐 공법을 활용하여 우수한 착화감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