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건강이 대세! 맞춤형 건기식 신제품 8 PICK

기사승인 2020.09.26  23:16:25

공유
ad50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이 세대와 성을 초월해 화두로 떠올랐다. 민족 대명절을 맞아 추석선물로도, 나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구력이 커져만 가고 있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건기식 브랜드들이 앞다퉈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온유약품 제공

재택근무와 온라인 화상수업이 일상화되면서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온유약품 ‘더케어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는 ‘더케어루테인’의 확장 라인으로, 용량은 기존 제품 대비 3배 많은 90캡슐을 함유했다.

하루 한 알로 황반의 중심 구성 물질인 루테인지아잔틴의 일일 섭취량 100%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비타민A와 비타민B1, 아연, 셀레늄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이외 빌베리드마인(RhythMine)이 지난 8일 국내 최초로 출시한 무화과 콜라겐에 이어 25일, 석류 콜라겐을 추가로 내놨다.

사진=고려은단 제공

고려은단이 오메가3 함량과 순도를 높인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업그레이드’를 출시했다.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혈행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메가3 순도는 기존 70%에서 75%로 높였으며 EPA와 DHA 함량은 기존 500mg에서 600mg으로 늘어났다.

제품에 사용된 오메가3 원료는 깨끗한 남태평양에서 자란 초소형 어종 엔초비에서 추출한 것으로, 중금속과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하다. 국제어유평가 프로그램 IFOS의 원료 순도 및 신선도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별 5개 인증을 받았다. 캡슐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식물성을 사용해 흡수가 용이하고 외부 환경 변화로부터 안전하다.

사진=쎌바이오텍 제공

최근 신바이오틱스에 이어 장내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한다고 알려진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쎌바이오텍이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부원료)까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을 선보였다.

100% 국산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함유했으며 엄선한 부원료로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배합했다. 듀오락 프로바이오틱스는 특허받은 7가지 스페셜 균주 포뮬러이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뉴스킨 파마넥스 제공

 

 

운동량이 부족한 집콕족과 홈트는 하고 있지만 건기식을 통해 체지방을 감소하고 싶은 홈트족을 위해 뉴스킨 코리아의 건기식 브랜드 파마넥스가 쉽고 건강한 체중 관리를 위한 ‘TR90 트라이얼 패키지’ 한정 판매 이벤트를 30일까지 뉴스킨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점프스타트’ 2박스와 ‘핏’ ‘컨트롤’ 각각 1병으로 구성돼 있다. ‘점프스타트’는 파우더 타입의 개별인정형 건기식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 숙성사과에 비해 10배 이상의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는 풋사과(녹색사과) 추출물 애플페논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애플페논은 총복부지방, 복부내장지방, BMI, 허리둘레, 체중 및 엉덩이 둘레 6가지 지표 감소가 확인된 원료다.

‘핏’ 또한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물과 함께 섭취하는 캡슐 형태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컨트롤’의 주원료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이다. 

사진=리드마인 제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드마인이 출시한 ‘석류 플렉스 뷰티 콜라겐’은 14포입 한 박스당 16과 이상의 스페인산 석류를 사용, 92.8%의 석류 농축액을 함유한 콜라겐 젤리 스틱이다. 특히 300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을 함유해 체내 흡수를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물을 비롯한 불필요한 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석류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고,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부원료로 처방했다. 풍부한 과즙과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모야르 데 엘체’ 품종으로만 엄선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사진=바이오메라 제공

쁘띠엘린의 건기식 브랜드 바이오메라의 ‘아이밀유(I MILK YOU)’는 모유량 증가에 도움을 주는 분말 제형의 일반식품으로, 허브차처럼 데우거나 우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스틱포 형태로 외출 시에도 휴대가 편리하다. 유럽에서 온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함유하고 있다.

밀크씨슬은 서양엉겅퀴의 한 종류로 줄기와 잎 등을 자르면 흰색 진액이 나와 우유 엉겅퀴라고도 불리는 국화과 식물이다. 특히 유럽의 밀크씨슬은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위해 설탕 대신 치커리뿌리를 사용했으며 칼슘과 철분, 후코이단,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미역귀 배합과 합성향료, 이산화규소를 배제했다. 체리, 블루베리, 결명자추출분말 등의 프리미엄 부원료도 첨가됐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