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멀츠코리아, ‘처음부터 울쎄라!’ 네이버 앱 음성검색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09.21  15:34:10

공유
ad50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 기업 멀츠코리아의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가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여 일간 추석 맞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울쎄라

이번 행사는 ‘처음부터 울쎄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8월에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데 이어 소비자들과 울쎄라의 강점을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2030 젊은 층에서도 동안 유지를 위해 피부 리프팅 시술에 대한 경험이 증가하고 있어, 인생 첫 리프팅 시술로 안전하면서 강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울쎄라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을 연 후 맨 하단에 음성 검색 기능을 실행시켜 ‘처음부터 울쎄라’를 말하면 된다. 이어 검색 결과로 열린 <울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올해는 멀츠코리아가 한국에 진출한지 10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만큼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처음부터 울쎄라' 캠페인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 19로 우울감을 느끼는 분들도 많아 안타까운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멀츠코리아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울쎄라®는 미국 FDA로부터 허가를 받은 전 세계 175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다. 초음파 영상 기술 ‘딥씨™’를 통해 실시간 영상(모니터)으로 피부 속을 볼 수 있어 환자 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