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몬스가구, 최대규모 논현전시장 오픈...앱 제공 ‘비대면 쇼핑’

기사승인 2020.09.21  14:10:37

공유
ad50

에몬스가 대표적 가구거리인 서울 논현동에 서울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

에몬스 논현 전시장은 2541㎡(770평) 크기이며 매장은 1층에서 3층으로 소파, 침대, 붙박이장,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가구 등 에몬스 가정용가구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 등 800여종의 가구가 전시됐다.

가구가 단순히 기능을 넘어 우리 삶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많은 추억을 함께 한다는 가치를 바탕으로 미스테리어스 블루, 바이탈리티 오렌지, 퓨어 화이트, 서린 그린 등 4가지 컬러를 사용해 삶에 대한 주제의 테마로 인테리어 콘셉트를 정했다.

1층은 자녀방가구&서재 그리고 아이들이 머무를 수 있는 키즈존으로 꾸며졌고, 2층은 프리미엄관으로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과 에몬스 소파, 침대 제품으로 전시되어 있다. 3층은 붙박이장 침실시리즈와 식탁, 매트리스 체험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트리스 체험존에서는 개인의 수면자세와 신체를 측정해 몸에 맞는 경도의 매트리스를 추천해 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논현 전시장에서는 자체 개발한 논현 전시장 전용 앱을 통해 제품의 상세정보 및 매장 내 제품의 위치 찾기 서비스를 제공해 비대면 쇼핑도 가능하다.

에몬스가구는 2020년 상반기 목동, 기흥, 용인, 논현 전시장을 오픈한데 이어 하반기 둔촌, 김포, 진주, 전주, 수성 등 평균 300평 이상의 10여 개 전시장을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매장을 대형화하고 있다.

h편 에몬스가구는 논현 전시장 오픈과 함께 비전 ‘2030 비욘드 에몬스’를 제시하며 핵심역량으로 ▲디자인 ▲기술 ▲공간을 꼽으며 주거문화 변화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첨단 소재, IOT 및 ICT 기술 접목 제품, 최상의 서비스 환경에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강조했다.

사진=에몬스 가구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