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최애 엔터' 트롯돌 '다섯장', 공개 채용→데뷔 무대…미방분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0.09.21  13:51:15

공유
ad50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트롯돌 다섯장의 미방분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19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미방분 영상을 공개,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트롯돌 다섯장의 매력을 전한다.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실력파 지원자들의 대거 응시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던 공개 채용과 심층 면접, 특채 전형을 통해 5명의 최애를 발탁, 남자 트롯 그룹 다섯장을 탄생시켰다. 미방분 영상에서는 다섯장의 결성부터 데뷔까지의 잊을 수 없는 추억들이 보여진다.

특히 프로듀서 겸 회장 장윤정은 첫 번째 조건으로 진정성을 내걸면서 최애Ent 1호 그룹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됐던 바. 최종 멤버로 뽑힌 이회택(후이), 김명준(MJ), 추혁진은 공개 채용 무대와 심층 면접에서 트롯에 대한 진심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임원진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다섯장 멤버들은 데뷔를 위한 준비 기간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성실함으로 안방극장의 최애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박형석은 완벽한 데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광주와 서울을 오가는 것은 물론 이웃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지하 주차장에서 무던히 노력하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다섯장은 ‘쇼! 음악중심’에서 성공적인 데뷔식을 치르면서 다섯 명의 다양한 창법과 매력을 어필, 가요계와 예능계, 라디오 프로그램까지 완벽 접수하며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트롯계의 신흥 강자로 올라섰다. 

다섯장은 ‘최애 엔터테인먼트’ 방송뿐만 아니라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매번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유튜브에 업로드된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잘 될 거야’, ‘시선고정’과 ‘시선고정’ 뮤직비디오 영상은 도합 누적 조회 수 70만 뷰를 넘어섰다. 

이처럼 안방극장에 새로운 트롯 가락으로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물한 다섯장의 미방분 영상은 또 어떤 즐거움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헬로 굿바이 콘서트’를 채운 트롯돌 다섯장의 솔로곡 ‘님 그리워’(원곡 나훈아), ‘애수’(원곡 진시몬), ‘사랑님’(원곡 김용임), ‘눈물비’(원곡 홍진영), ‘한 걸음 한 걸음’(원곡 주현미)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