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가요’가 ‘청년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20일 방송되는 ‘인기가요’는 첫 청년의 날(19일)을 축하하기 위해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이를 위해 이날 방송에는 다채로운 무대들이 준비됐다.

먼저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을 발표, 국내외 차트를 석권하며 인기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역솔남’ 태민이 컴백 무대를 꾸민다. 태민은 타이틀곡 ‘Criminal’과 ‘일식’ 두 곡으로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新 콘셉트 장인’ Stray Kids는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마라맛’의 타이틀곡 'Back Door'로 컴백한다. Stray Kids는 익살스러움이 묻어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는 ‘괴물 신인’ TREASURE(트레저)와 ‘구색조’ 매력으로 무장한 프로미스나인, 1년 2개월 만에 돌아온 크나큰의 컴백 무대와 ‘대체불가 다크케미’ 아스트로 문빈&산하의 ‘유닛 핫 데뷔’ 무대 역시 준비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김남주, DONGKIZ, 러블리즈, VAV, CLC, MCND, OnlyOneOf, 원어스(ONEUS), 원호, 유아, 장우혁, CRAVITY가 출연한다.

한편 ‘청년의 날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은 시간을 앞당겨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