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예년과 많이 달라졌다. 안전을 위해 여행이나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간편하게 배달로 식도락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글로벌 티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홈캉스를 계획한 이들이 공차를 더욱 편리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8월 매주 금요일 배달의민족에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한달 동안 매주 금요일(7일, 14일, 21일, 28일)마다 총 네 번에 걸쳐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을 이용해 공차가 최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민트 초코&자몽 4종’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7월 출시된 신메뉴는 4시간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시원한 민트 초코와 상큼한 자몽의 특색을 한층 더 살렸다.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최소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공차의 오리지널 티, 밀크티,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비롯해 배달 가능한 모든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의민족 내 입점된 전국 360개 이상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