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이 예상치 못한 이색 컬래버를 성사 시켰다. GS리테일이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기아자동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SUV) 셀토스를 테마로한 이색 협업에 나섰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양사의 이번 협업은 코로나19가 바꾼 여행 트렌드의 결과물이다. 코로나19로 캠핑족이 급증하고 있으며 자동차에서 먹고 자는 차박이 메가 트렌드 떠오르면서 양사의 개별 영역에서 주력 상품으로 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심플리쿡과 SUV 셀토스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협업이 성사된 것이다.

GS리테일과 기아자동차는 15일부터 협업의 일환으로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고유 디자인, 컬러를 담아 5000개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한 보랭백을 증정하는 행사와 심플리쿡의 베스트 상품 1000개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보랭백 증정행사는 GS리테일의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몰을 통해 진행된다. GS프레시몰에서 심플리쿡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 되며 준비된 물량 소진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는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캠핑, 나들이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행사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0명을 대상으로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 2개(무작위)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