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 B마트에 입점해 고품질 과일을 실시간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스미후루코리아 제공

B마트는 1~2인∙맞벌이 가구를 겨냥해 배달의민족이 야심차게 선보인 실시간 배송 서비스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최소 주문금액(5000원) 이상만 주문하면 1시간 이내에 받아볼 수 있도록 빠르게 배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배달의민족은 전국 16곳에 도심형 자체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과일, 샐러드와 같은 신선식품부터 이유식, 밀키트, 사무용품, 생활용품 등 총 3000여 종의 상품을 직접 매입해 보관, 배송하고 있다. B마트는 현재 서울 전역과 인천, 경기 일부 지역에서 운영된다.

스미후루코리아는 B마트를 통해 ▲감숙왕 파인애플 ▲스위트 마운틴 ▲키위티 바나나를 선보인다. ‘파인애플의 왕’으로 불리는 ‘감숙왕 파인애플’은 청정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파인애플로, 부드러운 과육과 상큼 달콤함의 조화가 특징이다. 산에서 자라 더 달콤한 ‘스위트 마운틴’은 필리핀 청정 산지에서 큰 일교차를 견디며 재배되어 일반 바나나보다 더욱 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고당도 바나나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키위티 바나나’는 기존 바나나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과 향이 일품이다. 특히 냉장 보관이 가능해 차갑게 먹으면 한층 더 새콤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