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태백권' 오지호, 건달 1대100 대결 액션...1차 예고편 공개

기사승인 2020.07.15  11:34:57

공유
ad50

예측불가 코믹액션 ‘태백권’이 8월 개봉을 앞두고 통쾌한 코미디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태백권' 예고편 캡처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초청작 ‘태백권’은 태백권의 전승자가 사라진 사형을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왔다가 지압원을 차리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예측불허 코믹 액션 영화다.

이번 작품은 영화, 드라마, 연극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오지호와 신소율, 그리고 영화 ‘공수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정의욱과 ‘속닥속닥’ 최상훈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올 것이 왔구나”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로 시작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성준(오지호)이 어두운 뒷골목에서 건달들과 1대100의 인상적인 대결을 펼치며 태백권 전승자다운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범상치 않은 맞대결 상대인 백두권 장만웅의 모습도 등장해 긴장감을 더하는 한편, 흥미진진한 사건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눈을 뗄 수 없는 짜릿한 무협 액션을 뒤로하고 여전히 속세 생활에 적응 중인 성준이 현대 지압원의 사장님으로 변신해 웃음을 저격하는 지압을 선사하며 끝나는 1차 예고편은 코믹액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지압원 사장으로 변신한 태백권 전승자의 코믹액션을 담은 1차 예고편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는 ‘태백권’은 8월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