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손디아, 오늘(15일) ‘우리, 사랑했을까’ OST ‘Still’ 발매…송지효 감정 대변

기사승인 2020.07.15  11:33:49

공유
ad50

‘OST 신흥 퀸’ 손디아(Sondia)가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두 번째 OST에 참여했다.

사진=JTBC스튜디오

15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새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OST Part. 2 ‘Still’이 발매된다.

손디아가 가창한 ‘Still’은 극 중 주인공인 애정(송지효)이 과거의 기억들과 추억이 얽혀있는 인물들을 만남으로써 느끼는 감정들에 대해 이야기 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한층 더 따뜻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여기에 감성적이고 풍부한 음색의 소유자 손디아가 함께했다.

손디아는 그간 tvN ‘나의 아저씨’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블랙독’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저녁 같이 드실래요’, JTBC ‘이태원 클라쓰’, KBS2 ‘본 어게인’ 등 다수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OST로 목소리를 꾸준히 들려준 보컬리스트다.

손디아의 목소리로 바래진 기억들까지 생생하게 떠오르게 하는 ‘Still’은 안방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감성 곡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