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가애란 아나운서가 트로트 농활 원정대를 찾아온다.

15일 방송되는 KBS 1TV ‘6시 내고향’에는 트로트 팬들과 농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 인기가 회를 거듭하며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특별 게스트가 출연한다.

청명한 여름 하늘 아래 빛나는 햇살을 받으며 여유롭게 들어오는 아름다운 뒷모습. 게스트가 등장하자 마을 주민들의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 네박자를 찾아온 손님은 바로 ‘6시 내고향’ 안방마님 가애란 아나운서. 막중한 임무를 안고 온 가애란 아나운서를 반긴 건 네박자 공식 유니폼이었다.

일복으로 갈아입고 네박자에 합류한 가애란 아나운서. 바로 열무 수확 현장에 가야하지만, 이미 네박자는 농사일에 지칠 대로 지친 상황. 대결을 통해 2명은 쉬고 3명은 열무 수확 현장에 가기로 하고! 훌라후프 오래 돌리기 대결을 펼쳤 에어컨이 있는 집에서 쉬기 위한 다섯 명의 숨 막히는 승부의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

한편, 가애란 아나운서는 수확한 열무로 열무김치를 담가봤따. 그러나 열무김치 담는 건 뒷전, 예산 사과 쪼개기로 갑자기 힘자랑을 시작하는데. 가애란 아나운서도 놀란 괴력의 두 남자는 누구일지 그 정체가 오늘 오후 6시 KBS1TV 6시 내고향, 코로나19로 부족한 농촌 일손을 돕는 트로트 농활 원정대 ‘네박자’에서 공개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