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보이스트롯’ 김현민, 15년차 가수? 진성 “나보다 잘 불러”...올크라운

기사승인 2020.07.11  00:26:04

공유
ad50

무명가수 김현민이 출연했다.

10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는 15년 무명가수 김현민이 출연했다.

사진=MBN

김현민은 “제가 누군지 아무도 모르실 겁니다. 왜냐면 정말 무명가수거든요”라며 “진흙 속의 진주처럼 숨은 고수가 도사리고 있습니다”라고 에이스 등판을 예고했다. 실제 김현민은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으며, 자신의 이름으로 앨범도 낸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그의 이름을 처음 듣는 심사위원들은 노래가 시작되자 “뭐야”라며 실력자 등장에 놀라는 눈치를 보였다. 소감을 묻는 말에 김현민은 “저희 아버지가 제가 어릴 때 트로트를 많이 부르셨는데, 그게 다 여기 계신 선생님들 곡이에요”라며 “그런 분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니까 너무 떨립니다”라고 전했다.

진성은 김현민의 무대에 대해 “노래를 저보다 잘하시네요”라고 극찬했다. 이어 “솔직한 말이에요. 빈틈이 없을 정도로”라며 “그런데 저런 가수가 왜 아직까지 빛을 못하고 있을까. 분위기 자체가 트로트와 일맥상통해요. 앞으로 눈여겨볼 인재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혜은이는 “속이 후련해요”라며 “마치 자기노래처럼 진성씨보다 더 잘불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