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에서 ‘슈퍼팬키즈’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했다.

8일 MLB키즈는 ‘슈퍼팬키즈’ 글로벌 캠페인 전개와 동시에 슈퍼팬키즈들과 함께한 스페셜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슈퍼팬키즈 캠페인 영상은 다양한 모습으로 여름을 즐기는 슈퍼팬키즈들의 리얼 라이프스타일을 인터뷰 형식으로 제작하고, 여기에 전 세계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MLB 키즈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영상 속 슈퍼팬키즈들은 반팔티셔츠와 래쉬가드, 원피스 수영복을 포함하여 바이저, 매쉬캡, 샌들, 슬리퍼 등 다양한 20SS 여름 시즌 아이템을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 등장한 슈퍼팬키즈들은 전 세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제임스, 카야, 레오, 마산, 샤샤, 알레한드로 등 6명의 글로벌 키즈 인플루언서이다. 이들은 그림 그리기와 야구, 수영과 파티를 좋아하고 과학자와 아티스트, 프로 야구선수 등 본인이 되고 싶은 것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면서 키즈 인플루언서들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 스토리를 리얼하게 보여주었다.

MLB키즈는 글로벌 캠페인 공개와 함께 슈퍼팬키즈 서포터즈 모집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유롭고 독립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꿈을 가진 어린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다.

개성 넘치는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 사진을 ‘#슈퍼팬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아동에게는 매달 MLB키즈의 다양한 신제품과 글로벌 서포터즈 슈퍼팬키즈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MLB 키즈의 ‘슈퍼팬키즈’ 영상 및 화보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슈퍼팬키즈 홈페이지와 MLB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