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우가 오는 19일 신곡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로 리스너의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앞서 이우는 6일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를 공개한다고 알렸으나, 퀄리티 높은 음원을 위해 음원 발매 일정을 전격 변경했다.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한 여자를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남자의 처절하고도 안타까운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우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곡을 소화, 감성을 극대화했다고 전하며 리스너들의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남자가 사랑할 때’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호소력 짙은 보컬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첫 번째 ‘남자가 사랑할 때’에 이어 공개되는 프로젝트의 신곡이다. 세 번째 ‘우리가 헤어져야 하는 이유’까지 3부작으로 제작해 탄탄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보는 이들에게 감동과 울림까지 안길 전망이다.

이우는 그동안 ‘미리 알았더라면’, ‘내 안부’, ‘이별 행동’, ‘너를’ 등 다양한 이별 노래를 선보여 대중들의 공감대를 자극했고,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차세대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또한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는 엠씨더맥스의 ‘넘쳐흘러’, ‘사계(하루살이)’, ‘처음처럼’ 등 수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AIMING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이우의 호소력 짙은 명품 보이스가 애절함을 배가시키며 리스너들의 마음도 울릴 예정이다.

한편 이우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이별까지는 생각 못했어’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