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기존 별개의 제품으로 운영하던 ‘버블 마스크팩’ 3종을 하나의 라인으로 통합,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메디힐 제공

통일감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버블 마스크팩’ 3종은 점차 확대되는 홈 스킨케어 및 딥 클렌징 니즈에 따라 마스크팩 하나로 피부와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탈 버블 케어 루틴을 제시한다.

씻어 내는 타입의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는 시트에서 끊임없이 생성되는 수백만 버블들이 피부 겉과 모공 속 노폐물을 구석구석 세정해 환하고 매끈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섬세한 모공 맞춤 버블의 셀프 버블링으로 닿기 어려운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효과를 부여하며 토닝 콤플렉스와 모공케어 특허 성분인 탄닌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를 한결 화사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흡수시키는 타입의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2종은 톡톡 터지는 버블 세럼의 마사지 효과가 지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버블 형성에 특화된 홀타입 거즈 시트로 부착 시 답답함 없이 편안하며 떼어 낸 후에는 씻을 필요 없이 두드려 흡수시키면 돼 보다 간편하다. 피부톤 정화 및 윤광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와 피부 진정 및 매끈 결광 연출에 도움을 주는 ‘진정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2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