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휘슬러, 초고속 진공 블렌더 '디큠' 출시

기사승인 2020.07.02  14:48:59

공유
ad50

집에서 머무는 시간의 질을 높여주고 가사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생활가전 판매량이 급증하는 가운데 무더운 여름철 건강과 편리함을 모두 잡는 ‘블렌더’는 단연 인기 아이템이다. 올여름 블렌더 시장 트렌드는 믹서기에서 초고속 블렌더를 넘어 더욱 간편하면서도 강력해진 ‘초고속 진공 블렌더’로 확장된 추세다.

사진=휘슬러코리아 제공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이달 완벽한 진공을 구현시키는 초고속 진공 블렌더 ‘디큠’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에어 제로 캡’의 트리플 베큠 시스템이 구현하는 차별화된 진공 유지력이 가장 큰 특장점이다.

총 3단계에 걸쳐 용기 내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준다. 1단계는 내용물 투입 시 컨테이너 내부를 최적의 진공상태로 세팅하며 2단계로 블렌딩 시 내용물 역류를 완벽히 차단해 최적의 진공상태를 구현한다. 3단계는 블렌딩 완료 후 에어 제로 캡을 개봉할 때까지 진공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완벽한 진공상태에서 블렌딩한 음료는 시간이 지나도 섬유질과 수분의 층 분리가 생기지 않으며 산화를 최소화해 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다.

특히 가장 큰 변화는 진공 스무디 기능이다. 진공 블렌딩 기능보다 언 과일이나 얼음처럼 차갑고 딱딱한 재료 블렌딩 시 최적화된 기능으로 차가운 음료를 많이 찾는 여름철에 적합하다.

이런 블렌딩 기능이 가능한 것은 강력한 파워 모터와 사일런스 커버 덕분이다. 분당 3만2000회 회전하는 1500W의 파워 모터는 질긴 재료나 냉동 과일 등의 재료까지 완벽하게 블렌딩해 재료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식감까지 살린다. 또한 손쉽게 탈착이 가능한 사일런스 커버는 초고속 블렌딩 시 발생하는 소음을 약 6db 감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간편하게 조작 및 관리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 버튼으로 구성돼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에어 제로 캡은 완전 분리 및 손쉬운 세척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돼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디자인됐다.

심플하고 모던한 주방의 분위기에 어울릴 수 있도록 무광 메탈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블랙 스모그’ 컬러의 사일런스 커버는 스크래치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어 관리에 용이하며 제품이 블렌딩되는 모습까지 고급스럽게 보여줄 수 있게 만들어졌다. 메탈 그레이 컬러 외에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세련되고 우아한 로즈 골드 컬러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