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다니엘→뉴이스트,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라인업 완성...27일 무관중 개최

기사승인 2020.06.05  09:33:20

공유
ad50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가 주최하는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가 국내 대표 한류 스타들의 출연을 확정 짓고 무관중으로 개최된다.

사진=한국 펩시콜라 제공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이 6월 27일 개최된다. ‘FOR THE LOVE OF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는 국내 가요계를 주름잡고 있는 최고의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코로나19의 재확산을 방지하고자 관객의 참여 없이 비대면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에 공연 후 무대 영상을 담은 한정판 DVD를 제작,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며, 해당 DVD 금액은 K팝 출연진의 이름으로 아름다운재단에 기부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대세 솔로 아티스트 ‘갓다니엘’ 강다니엘을 비롯해 실력과 비주얼을 두루 갖추며 앨범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뉴이스트와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파워청순’ ‘갓자친구’ 등의 수식어를 지닌 여자친구가 라인업에 전격 합류해 풍성한 공연을 완성한다.

또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히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자체제작돌’ 세븐틴과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로 데뷔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은 ‘괴물 신인’ 에버글로우, 오차 없는 칼군무와 탁월한 라이브 실력으로 ‘무대 장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CIX, 독창적인 음악 색깔로 ‘2020년 최고의 슈퍼루키’라는 타이틀을 얻은 크래비티가 참석을 확정해 기대를 배가시켰다.

지난해 성황리 종료된 ‘2019 펩시 콘서트’에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했던 라비, 소유, 옹성우, 은하, 홍빈을 비롯해 김재환, 뉴이스트, CIX, 에이스, 여자친구, 우주소녀,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 등 K팝을 선도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관객들과 뜨겁게 소통하며 화합의 장을 이끌었다.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의 온라인 생중계는 TikTok 앱과 LG U+ 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