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승훈, 하반기 전국 투어 잠정 연기 "진행 시기·장소 추후 안내"

기사승인 2020.06.02  09:59:48

공유
ad50

가수 신승훈의 전국 투어가 잠정 연기된다.

사진=도로시컴퍼니

2일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공식입장을 통해 신승훈의 전국 투어 '2020 THE신승훈 SHOW :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일정 잠정 연기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오는 하반기 예정된 공연과 관련해 현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으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단계가 심각 단계로 지속되고,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 분들과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지침에 협조하고자 공연 취소 및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태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나, 확산 상황이 예측 불가능하며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투어의 관객과 아티스트, 공연 관계자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깊은 고민 끝에 내린 조치임을 너그러이 이해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관객과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이 보장되는 시기를 고려하여 본 투어의 진행 시기와 장소는 추후 안내할 예정"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현 상황이 호전되어 더 좋은 공연으로 선보일 수 있기를 바라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하 도로시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도로시컴퍼니 입니다.

<2020 THE신승훈 SHOW : 미소 속에 비친 그대>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는 하반기 예정된 공연과 관련하여, 현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으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단계가 ‘심각’ 단계로 지속되고,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 분들과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정부의 집단 행사 자제 지침에 협조하고자 공연 취소 및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사태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나, 확산 상황이 예측 불가능하며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투어의 관객과 아티스트, 공연 관계자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깊은 고민 끝에 내린 조치임을 너그러이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관객과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이 보장되는 시기를 고려하여 본 투어의 진행 시기와 장소는 추후 안내할 예정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현 상황이 호전되어 더 좋은 공연으로 선보일 수 있기를 바라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예매취소 및 환불 절차 안내]
- 카드결제 : 예매 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환불 일자는 카드사별로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계좌이체) : ‘인터파크 티켓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환불계좌’ 입력하시면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환불계좌 정보 입력은 ‘무통장 취소 문자’ 수령 이후에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은 계좌 접수일로부터 약 7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계좌 입력이 어려우실 경우, 인터파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