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뮤지컬 '더 모먼트', 프리뷰 티켓 오픈...공연 예매 1위 기대감 UP

기사승인 2020.06.01  16:47:12

공유
ad50

뮤지컬 '더 모먼트'가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사진=YES24 홈페이지 캡쳐/스탠바이컴퍼니 제공

오는 7월 8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더 모먼트'가 1일 오후 2시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함과 동시에 YES24 공연 전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연극 '비클래스', 뮤지컬 '블랙슈트' 등을 선보인 스탠바이컴퍼니의 신작 뮤지컬 '더 모먼트'는 세 명의 남자가 각자의 이유로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 산장에서 마주치게 되며 시작하는 작품이다. 

흡인력 넘치는 드라마와 풍성한 음악으로 올여름 동화적인 판타지와 낭만적인 상상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극 '페이퍼'의 작/연출 표상아가 극작과 연출, 연극 '데스트랩' '비클래스', 뮤지컬 '헤르츠' 'Red Like the Sky' '엉클탐스케빈'의 음악을 책임진 김여우리가 작곡을 맡는다.

탄탄한 실력으로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캐스팅 라인업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내 역은 박시원(박송권), 원종환, 유성재, 남자 역은 강정우, 주민진, 유제윤, 소년 역은 김지온, 홍승안, 정대현이 맡아 열연을 펼치며 웃음과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더 모먼트'는 오는 7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한다. 예매는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