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열대과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2020 여름페어’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은 △상큼한 레몬과 시원한 생크림이 조화로운 ‘레몬 크리미 페스츄리’ △망고와 생크림을 조화시킨 망고 모양 크림 빵 ‘망고 크리미 브레드’ △메론 크림을 듬뿍 담아 시원하게 즐기는 메론빵 ‘메론 크리미 브레드’ 등이다.

알록달록한 색상의 케이크 시트 위에 열대과일의 과육을 듬뿍 올린 여름철 한정 케이크도 선보인다. △망고 케이크 시트 위에 애플망고 콤포트와 코코넛 생크림, 망고 무스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망고 듬뿍’ △청포도 케이크 시트 위에 샤인머스켓 생크림과 샴페인 무스, 청포도 콤포트가 조화로운 ‘시그니처 청포도 듬뿍’ △복숭아 케이크 시트 위에 복숭아 콤포트와 화이트 복숭아 생크림, 무스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복숭아 듬뿍’ 등이다.

아울러 열대과일을 활용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디저트 선물도 출시했다. △애플망고와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애플망고롤케익’ △망고와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가벼운 식감을 자랑하는 ‘망고파인애플카스테라’ 등이다.

또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색 과일 백자몽(Pomelo)을 활용해 알알이 씹히는 과육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백자몽 빙수’와 망고를 듬뿍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등도 내놓았다. 한편 이번 여름페어 제품은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배달해 즐길 수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