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침대의 색상과 소재를 조합해 취향에 맞춘 공간을 완성하는 ‘유로504 데코 침대’를 출시하고 다음달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신제품 ‘유로504 데코 침대’는 침실이 단순히 수면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침대 헤드를 가죽과 패브릭 중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은 오트밀과 그레이 중 고를 수 있다. 침대 헤드도 등받이로 활용할 수 있는 헤드쿠션형과 별도의 쿠션이 없는 기본형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은은한 파스텔톤 색상의 단품 가구들을 함께 배치하면 더욱 개성 있는 공간을 꾸밀 수 있다. 협탁, 멀티서랍장, 와이드 서랍장, 화장대 등을 고를 수 있고 색상은 파스텔 베이지, 파스텔 블루 중 선택 가능하다.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프레임은 14cm 높이의 저상형 프레임을 사용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한다. 침대 헤드 부분도 약 15cm의 얇은 두께로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단품 가구 중 멀티서랍장과 와이드 서랍장은 서랍장과 화장대 기능이 합쳐 좁은 공간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사이즈는 퀸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 선택 가능하다. 침대 두 개를 함께 배치하면 패밀리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한샘 매장에서 ‘유로 504 데코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까지 할인하고 LED 무드조명을 증정한다.

사진=한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