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에서는 첫 제품 출시 후 지속적으로 성분이나 효과를 업그레이드하여 5세대, 6세대 등으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다. 이는 모든 사람들의 외모, 성격, 체형은 다 다르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시대의 미적 기준과 트렌드를 쫓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맞게 각 업계에서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더 나은 기능과 효과를 보완해 리뉴얼 하곤 한다.

사진=클로란

반면, 출시부터 변함 없는 성분과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들도 있다. 변하지 않는 성분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 50년간 변함없는 포뮬라로 사랑 받아온 클로란 ‘퀴닌 비타민B 샴푸’

클로란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퀴닌 비타민B 샴푸’는 퀴닌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두피에 생기를 부여하고 비타민B의 시너지 작용으로 두피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한다. 또 모발의 케라틴 구성을 강화 시켜 힘 없는 모발을 튼튼하게 케어해 모근과 모발 강화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퀴닌 비타민B 샴푸’는 1968년 출시 이후 변함 없는 포뮬라로 꾸준하게 사랑 받아오고 있다. 강력한 세정 효과로 두피 노폐물 제거 및 과잉 피지를 조절해 지성 두피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 모발 강화와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 뿌리 볼륨 효과는 물론 두피와 모발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유세린

◆ 시작부터 완벽한,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

최초로 크림을 개발한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은 출시 이후 단 한번도 리뉴얼되지 않은 제품이다. 시작부터 완벽한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은 충분한 수분 공급은 물론, 눈에 띄지 않는 속주름 예방과 진행된 주름의 효과적인 개선까지 한 번에 케어해준다.

부드러운 발림성에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게 특징이며, 촉촉한 피부가 아침까지 유지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는 저자극 포뮬러가 민감 피부인 사람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정성과 피부 개선 효과까지 갖춰 피부에 탄력을 공급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사진=바이오더마

◆ 클렌징 패턴을 바꾸다,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O’

바이오더마는 지난 20년간 전 세계 여성들의 클렌징 패턴을 바꿔놓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국내외 소비자로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O’는 미셀 솔루션 기술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순한 약산성 포뮬러로 클렌징 시 자극을 줄여주며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도심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사진=피지오겔

◆ 보습의 최강자,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변함없는 보습을 선사해주는 피지오겔은 완벽한 텍스처와 보습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한층 더 촉촉하고 자극 없는 보습을 선사하는 데일리 페이셜 크림이다. 바이오미믹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 최대 72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피부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트러블 걱정 없이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