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많은 스타들이 기부 및 의료진 응원에 동참한 가운데 배우 박서준도 대구에 성금을 보낸 데 이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에도 참여,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HK inno.N 제공

최근 박서준을 모델로 한 ‘컨디션 환’ 광고 영상이 그동안 멀리했던 술자리를 조금씩 기대하는 이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주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HK inno.N는 지난해 11월, 숙취해소제 ‘컨디션 환’을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하며 박서준을 모델로 한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호환호환’이 반복되는 후크 송으로 관심을 모았던 ‘컨디션 환’ 영상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주인공 박새로이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인 박서준의 인기에 힘입어 다시금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인생 첫술, 가까운 소모임, 어려운 술자리 등 어떤 상황과 주종에도 호환이 되는 ‘확 깬다! 컨디션 환’ 광고는 중독성 있는 노래와 재치 있는 내용으로 지난해 11월 유튜브에 첫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1000만회 이상 돌파하며 꾸준한 조회수를 올리고 있다. ‘컨디션 환’ 광고 영상은 HK inno.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디션 환은 엘더베리 향을 추가해 숙취 전후 언제 먹어도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며, 3.5mm 미니 환 제형으로 목 넘김과 흡수율이 높아 그 어떤 숙취 상황과도 완벽 호환되는 숙취해소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