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버거킹, 주지훈 모델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X'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0.05.25  09:13:58

공유
ad50

버거킹이 붉은대게의 진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X’ 2종을 출시한다.

‘붉은대게 와퍼’는 국내산 붉은대게살을 사용한 크랩케이크와 직화방식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 버거킹에서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크랩케이크는 붉은대게살과 연육,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넣고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20여가지 다양한 향신료와 허브가 가미된 올드베이소스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게살의 맛과 최적의 조화를 이룬다. 

‘붉은대게X’는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붉은대게 와퍼' 단품 8500원/세트 9500원, '붉은대게X' 단품 9500원/세트 10500원이다. 붉은대게 신제품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붉은대게팩 4종도 함께 출시한다.

또한 버거킹은 '붉은대게와퍼'를 알릴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기용해 TV 및 디지털 광고도 함께 선보인다. 티저 영상으로 온라인 상에서 이미 화제를 모은 광고는 25일 정식 온에어되며, 궁궐 배경에서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주지훈의 연기는 물론 ‘게 누구냐?’ ‘다시 돌아온 게냐’ 등 제품명과 연관된 언어유희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행사 및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6월 7일까지 14일간 '붉은대게 와퍼' 또는 '붉은대게X'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버거킹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이벤트, 영상퀴즈 이벤트, 댄스챌린지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사진=버거킹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